경기 광주교차로 구인구직, 취업, 일자리찾기

By | 2021년 1월 15일

요즘 취업하기 참 힘든 세상입니다. 회사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잡코리아, 사람인, 워크넷 등의 잡사이트를 뒤져야 합니다. 알바 자리를 구하기 위해선 알바몬, 알바천국을 뒤지겠지요. 하지만,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역신문도 함께 보세요. 오늘은 경기 광주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광주교차로 구인구직

인터넷이 활성화되기 전에는 벼룩시장, 교차로, 가로수 같은 지역신문이 최고였습니다. 일자리찾기도 여기서 하고, 중고차, 부동산 거래까지 다 했었지요. 어쩐지 구시대유물 같지만, 지금도 생활형 일자리는 여기에 더 많이 있다는 걸 알아야 합니다.

경기 광주교차로 구인구직 활용하기

포털에 광주교차로 검색하면 전라도 광주 지역으로 나옵니다. 경기도라면 하남/광주 교차로 검색으로 찾아야 합니다. 들어가 보면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생활, 지역뉴스 등 다양한 정보까지 알려줍니다. 옛감성 그대로 살려 신문 그대로보기도 가능하고요.

일자리찾기는 어렵지만, 이렇게 지역신문까지 들춰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일자리들이 있습니다. 취업을 위해서는 많이 찾아보고, 많이 면접보러 다녀야 합니다. 확률을 조금이라도 올려야 하니까요.

경기도 광주 일자리 찾기

광주교차로 일자리찾기 방법

하남광주교차로 사이트(바로 가기)에 가면 상단 메뉴에 구인구직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그러면 다양한 일자리 광고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사무/관리, 요식업, 생산/건설/농촌, 운전/배달/지입, 판매/영업, 아르바이트, 의료/교육, 전문/기술/미용, 기타 서비스 등 모든 업종이 다 있습니다.

광주교차로 알바

사무 관리 항목을 선택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전체 취업, 알바 등록되어 있는 건수가 총 418건이나 됩니다. 생산직에서부터, 경리, 쇼핑몰 운영자, 일반 사무직, 아파트경리, 부동산 관련 등등 다양한 일자리들이 있습니다.

세부 업종별로 검색해서 살펴볼 수도 있어요. 광주교차로에서는 유흥, 불법 금융, 다단계 등의 모집에 대해서는 받지 않겠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돈을 많이 준다고 유혹만 하는 곳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세상엔 공짜가 없으니까요.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고속도로 구간단속 벌금, 벌점 정리

혈압측정 어플 상태 모니터, 심박수, 혈액산소도 측정

이름 한자 찾기, 쉬운 방법 네 가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