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찾기

By | 2021년 3월 1일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으로 일자리찾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없다고 다들 난리지만, 반대로 사람 필요한 곳은 못 구해서 난리죠. 어려운 시국이라 더 그렇기도 하고요. 알바, 취업 등 지역내에서 일하려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기본적인 잡사이트는 주로 회사 느낌입니다.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지요? 워크넷, 잡코리아, 사람인에는 다양한 일자리가 있긴 하지만 생활형일자리 찾는 분들에게는 그리 어울리지 않습니다. 알바는 알바몬, 알바천국 같은 곳이 대표적이지만, 역시 지역에서 구하려면 이런 지역신문 사이트가 좋습니다. 부동산, 자동차 관련 정보도 많습니다.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원래 오래전에는 벼룩시장, 교차로 같은 곳에서 일자리를 많이들 구했지요. 인터넷이 일반화되면서 지금의 다양한 잡사이트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아주 많은 사람들이 수원교차로를 통해 구인구직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가 살고 있는 집과 가까운 일터, 직장을 구하는 분들께 좋습니다. 그리고, 생활형일자리, 지역일자리 등 다양한 종류의 직업이 있기에 더더욱 도움이 되지요. 홈페이지(바로 가기)에 가면 바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수원교차로 홈페이지

수원 교차로 일자리찾기


장안구, 팔달구, 영통구, 권선구 등 구에 따라어 일자리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직종에 따라서도 볼 수 있고, 프리미엄 광고하는 곳을 볼 수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광고를 한다는 건 돈이 많은 곳이거나 급하거나 그런 것이겠지요? 구직자 입장에서 이런 생각을 활용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종별로 찾아볼 수 있는데, 매장관리,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사무, 경리, 운전, 배달, 상담, 영업, 교사, 강사, 간호, 의료, 일반서비스 등등 어지간한 직군은 다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수원 일자리 찾기

수원교차로 알바 구하기

알바도 수원교차로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역시 위의 직종 카테고리에 따라 찾아볼 수 있고요. 근무지를 선택해서 해당 지역에서 구하는 알바 자리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중장년, 주부, 대학생 누구나 가능합니다.

포스팅 하는 시점에 살펴보니 가장 흔한 알바인 홀 서빙, 주방 직원 구하는 곳이나, 배달 관련 자리가 많네요. 워낙 많은 식당이나 배달업체들이 있다 보니 가장 흔한 알바인 것 같기도 합니다. 일반 사무직이나 약간의 기술이 필요한 알바도 구하고 있네요. 이를테면 전기관련이라던가 하는 것들이죠.

수원 알바

일자리찾기가 생각보다 어렵긴 하지만, 매일 한두번씩 둘러보다 보면 언젠가 구해질 것입니다. 대부분 한두번 보고 일자리 없다고 생각하는데, 매일 올라오고, 매일 내려가고… 정보는 계속 변하기 마련이죠. 어려운 시국일수록 조금 더 열심히 살아야 하는 것 같네요. 빠듯하다면 가계부는 꼭 쓰시고, 자산관리에도 관심을 가지고 공부해보세요.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신용불량자 통장압류, 통장개설 팩트체크

실업급여 모의계산 정확하게 하는 곳

필수 주식어플, 실시간 급등주 알림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