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필수사이트 BEST 5

By | 2021년 11월 10일

매년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 금요일에 진행하는 전 세계 최고의 세일 행사.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2023 블랙프라이데이 관련하여 반드시 살펴보아야 할 추천 사이트 TOP7을 소개해드립니다. 싸고 좋은 물건을 사기 위해 꼭 알아야 할 내용이니 자세히 살펴보세요.

<2023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추천사이트 TOP7>

2021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싱글즈데이(광군제) 행사가 블프와 현재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코리아페스타 행사를 통해 매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따라가려고 하지만, 아직은 갈 길이 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싸서 사기 힘들었던 제품을 사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1. 아마존 (Amazon)

누구나 아는 해외 쇼핑몰이 있다면 바로 아마존(바로 가기)일 것입니다. 2023 블랙프라이데이 역시 이 종합쇼핑몰이 가장 핫할 것이며, 한국어 지원이 잘 되고 있는 편이라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프 행사 노리는 초보분이라면 우선은 이곳을 노려야 합니다.

>> 아마존 블프 행사 보러가기

2. 이베이 (ebay)

아마존 다음으로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이베이 역시 종합쇼핑몰이라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최고의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때 특가로 나오는 상품이 상당히 많은 예정입니다. 초보라면 이베이보다는 아마존을 추천드립니다.

>> 이베이 블프 행사 보러가기

3. 베스트바이 (bestbuy)

베스트바이는 북미 최대 가전유통 업체입니다. 우리가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행사에서 노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지요. 실제로 삼전이나 LG제품을 한국사람들이 블프 행사에 맞춰 베스트바이에서 구매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필요한 가전제품이 있다면 미리 살펴두는 게 좋습니다.

>> 베스트바이 블프 행사 보러가기

4. 뉴에그 (newegg)

뉴에그는 전자제품이나 컴퓨터관련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베스트바이와 겹치는 부분은 가전제품쪽이라 볼 수 있겠네요. 특히 TV를 이곳에서 사는 분들이 많으며, 컴퓨터쪽이나 외장하드, 모니터, 스피커 등 조금 가격이 나가는 것들을 블프 행사에 맞춰 구매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 뉴에그 블프 행사 보러가기

5. 아이허브 (iherb)

저는 아이허브 프로모션 코드를 뿌리지 않습니다. 수익을 위한 활동이 아니니 자료로만 참고해주세요. 워낙 유명해서 국내 쇼핑몰로 오해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비타민이나 오메가3 등의 각종 영양제를 이때에 구비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블프에 맞춰 구매하여 선물을 하기도 합니다. 화장품 등의 뷰티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 아이허브 블프 행사 보러가기

별도로 2023 블랙프라이데이 준비물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해외직구 형태이기에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정도만 미리 해두면 되겠습니다. 그래야 빠르게 구매하고 배송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정말 현명하게 쇼핑하기 가장 좋은 때입니다. 올해도 블프 놓치지 마세요. ^^

[아래 도움되는 정보 모음]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간편 발급 방법

wish, 선호도 가장 높은 해외직구 쇼핑몰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재대출 받는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