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축년 소띠 운세, 재물운, 직장운, 사업운, 애정운

By | 2020년 12월 27일

2021년 신축년 소띠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기본 총운을 비롯하여 재물운, 직장/사업운, 애정운까지 정리해드립니다. 무조건 맞아떨어진다고 볼 수는 없겠지만, 한 해를 시작할 때 한 번쯤 보고 시작하면 좀 더 긍정적으로 삶을 대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2021 신축년 소띠 운세>

2021신축년 소띠 운세

2021년 신축년은 흰소띠입니다. 복을 안고 태어날 2021년생들은 아마 행복한 삶을 살아갈 거에요. 어쨌든 소띠가 주인공인 한해이기에 이 좋은 기운을 받아 매사에 긍정적으로 삶을 잘 풀어간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1년 신축년 소띠 운세 총운

소를 떠올리면 어쩐지 우직함이 함께 떠오릅니다. 새해에는 아마도 어디에서 무얼 하든 우직함을 유지한다면 그 안에서 중심의 역할을 하게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리더의 기질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그에 걸맞은 혜택이 돌아올 것입니다.

다만, 어려운 일이 생길수도 있는데, 이때 쉽게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해결책을 찾고 실행하다 보면 뿌옇게 덮여 있던 안개가 걷히듯 빛이 들어오는 걸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글 초반부터 긍정의 마음에 대해 언급을 한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신축년 소띠 애정운

애석하게도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한 해이지만 연애 중이라면 이별수가 있고, 가정을 꾸렸다면 이혼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갈등이 이성 간에 일어날 것이고, 꽤 큰 상처로 서로를 괴롭힐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매사에 언행을 조심하고, 한 번 더 인내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가지는 게 필요합니다.

신축년 소띠 재물운

리더로서 중심에서의 역할을 다양하게 해낼 것이기에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질 것입니다. 재물운이 충분히 좋고 많은 금전적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새어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고, 예상하지 못했던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써야 할 돈인지 잘 파악해서 심사숙고한 뒤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소띠, 소

신축년 소띠 직장운, 사업운

당연히 직장운도 좋고, 사업운도 좋습니다. 승진의 기회가 있을 것이고, 사업의 확장이 있을 것입니다. 다만, 사회적으로 무척이나 어려운 상황이니 자만심을 가지지 말고, 매사에 냉정하면서도 이성적인 판단을 함에 게을리하지 말아야 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주변에 잘 표현하세요.

여러모로 좋은 기운이 가득한 신축년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소의 기운을 받아 소띠 여러분들은 누구보다 멋지게 기량을 펼칠 수 있는 2021년이지요. 자만하지 말고, 항상 우직하게 걸어가는 느낌으로 매사를 대하면 그에 걸맞은 보상이 반드시 주어질 것입니다.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사주풀이 도우미 무료로 활용하는 법

단백뇨 수치 높은 이유, 신장 건강 챙기기

2021년 삼재띠, 피하는 방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