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축년 개띠운세, 재물운, 애정운 등

By | 2020년 12월 27일

2021년 신축년 개띠운세를 알려드립니다. 흰소띠의 해라 소띠를 가진 분들이 기대감이 많으실 텐데, 모든 사람이 새해를 맞이하여 한 번쯤 보고 가는 게 신년운세이기도 하지요. 개띠분들은 어떤 운을 가지고 한 해를 살아갈 수 있을까요?

<신축년 개띠운세, 재물운, 애정운>

2021년 신축년 개띠 운세

58년생 무술년, 70년생 경술년, 82년생 임술년, 94년생 갑술년, 46년생과 2006년생은 병술년에 태어나셨지요. 2018년생은 아직 아기라 운세를 볼 때는 아니고요. 이렇게 개띠를 가진 분들에게 해당되는 신축년 개띠운세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나에게 맞는 거로 보려면 무료신년운세 같은 거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2021 신축년 개띠운세 – 재물운

소띠의 경우 재물운이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2021년에 개띠들은 그리 좋다고만은 볼 수 없고, 눈치를 봐야 하는 상황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기다림의 시기라 볼 수 있기에 섣부른 행동으로 돈을 잃지는 말아야겠습니다. 금융 관련으로 돈의 흐름이 이어질 것이니 함부로 들이대기보다는 기다리면서 공부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신축년 개띠운세 – 애정운

재물운에 이어 애정운도 긍정보다는 부정의 징조가 강한데요. 이성 관계에 있어 싸움이 잦을 수 있으니 서로에게 항상 조심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짐이 좋습니다. 배우자, 연인에게 인내할 수 있는 현명함이 필요한 운세이며, 가능하다면 각자의 인생에 조금 더 집중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2021년 신축년 개띠운세 – 직장운, 사업운

협력을 통해 이룰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집니다. 어려움을 만날 수 있으나, 혼자서 해결하려 하면 되려 힘들어질 수 있으니 함께 이겨내세요. 이미 사회 전반이 어려운 상황이기에 조력자가 필요합니다. 직장동료, 상사, 후배, 가족들 모두와의 관계에 좀 더 힘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업하는 분이라면 협력업체와의 관계에 적극 가담하시기 바랍니다.

개, 강아지

신축년 개띠운세 – 건강운, 기타

만성질환의 위험이 있는 분이라면 좀 더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장거리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은데, 잦은 이동이 화를 부를 수 있기 때문이에요. 특히 혈관 건강에 힘을 쏟으시기 바랍니다. 대인관계에 좀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은데, 새로운 관계보다는 기존의 관계의 깊이를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은 2월, 8월, 9월에 좋은 운이 따라옵니다. 82년생은 돈 쓸 일이 많아지니 평소 절약하는 습관, 돈을 이성적으로 대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0년생은 무던한 한 해가 될 수 있는데, 종종 대운이 들어올 수 있으니 매사에 열심을 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8년생은 5월에 몸을 좀 사리는 것이 좋고, 2, 8, 9월이 길합니다. 46년생, 2006년생은 3, 4, 5월이 길한 달이며, 좀 더 열심히 해야 지금의 자리를 지킬 수 있습니다.

소띠에 비해 떨어지기는 하지만, 또는 부정적 운세가 많아 보이긴 하지만, 대체로 나쁘지는 않은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사에 자신의 길을 꾸준히 충실히 가져간다면 대박은 아니어도, 합당한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2021 신축년 소띠 운세 정리

사주풀이 도우미 무료로 활용하는 법

혈압측정 어플 상태 모니터, 심박수, 혈액산소도 측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