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헤어컬러 추천, 팬톤 올해의 색상 접목

By | 2020년 12월 20일

트렌디함을 좋아하고, 패션을 좋아하고, 뷰티에 관심이 있다면 유행컬러데 민감할 수밖에 없지요. 2021년 헤어컬러 추천해봅니다. 팬톤의 올해의 색상을 알아야 여러모로 활용할 수 있어요. 실제로, 이게 예측이라기보다는 이대로 트렌드가 맞춰지더라고요.

<2021년 헤어컬러 추천, 팬톤 올해의 색상 접목>

컬러

매년 발표하는 팬톤 올해의 색상은 다양하게 정해지지만, 대표적인 색상은 별도로 있습니다. 미리 발표하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이 거기에 맞춘 상품, 제품을 만들어 내놓고 있습니다. 헤어컬러 역시 거기서 벗어나지 못하게 됩니다.

2021년 헤어컬러 추천

2020년은 ‘코로나’ 단어 하나로 표현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1년은 그 여파에서 조금씩 조금씩 벗어나기 위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위로가 필요하고, 힘을 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그렇게 해서 선정된 색깔 두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얼티미트 그레이 (Ultimate Gray, Pantone 17-5104)
– 일루미네이팅 (Illuminating, Pantone 13-0647)

팬톤 올해의 색깔

생기 넘치는 느낌의 노란색 계열의 일루미네이팅, 편안한 느낌의 안정감 있는 그레이 계통의 색상이 2021년을 책임져줄 것입니다.

이미 이 두 가지 색상을 활용한 제품의 디자인들이 나와 있고,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헤르메스, 샤넬, 프라다, 구찌, 루이비통, 버버리 등에서는 이런 제품들이 이미 나와 있습니다.

따라서 2021년 헤어컬러는 조금은 밝은 노란색 계열도 좋고, 밝은 회색계열의 색감도 좋습니다. 개성 넘치게 이 두 가지 색을 섞어서 활용한다면 가장 트렌디함으로 돋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예쁜 것만 강조한다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활용해야겠지요.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염색후 머리감기, 머리색깔 유지하기

새마을금고 통장압류 가능여부

혈압측정 어플 상태 모니터, 심박수, 혈액산소도 측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