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추천 PSYREN (사이렌), 킬링타임용 초능력 배틀

By | 2017년 9월 27일

일본 인기 작가 이와시로 토시아키의 2008 ~ 2012년 작품. 총 16권으로 완결된 만화책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림이 참 맘에 들고, 가상세계에 대한 환상이 있는지라 재미있게 봤습니다. 좀 더 퀄리티 있는 걸 보려면 블리치를 권하고 싶지만, 이 만화는 너무 산으로 가는 바람에 이제는 보지 않는 작품이 되어버렸죠.

<만화책 추천 PSYREN (사이렌), 킬링타임용 초능력 배틀>

만화책 사이렌

최근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만화카페 ‘휴’에 종종 가곤 합니다. 만화카페에 가면 무엇보다 여유로움이 느껴져 좋지요. 그래서 최근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본 만화책 ‘사이렌’.

주인공인 ‘요시나 아게하’는 도와달라는 짧은 말을 남기고 사라진 어릴때부터 친구인 ‘아마미야 사쿠라코’를 도와주기 위해 비밀결사 사이렌에 접속하게 됩니다. 타임슬립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초능력 배틀이 벌어지는 그 공간은 다름아닌 머지 않은 미래세계이기 때문이지요.

마치 게임을 클리어하듯 한번 들어가면 미션을 완수해야 다시 현실로 돌아올 수 있고, 목숨을 걸어야합니다. 망가져버린 미래를 바꾸기 위해 멤버들이 하나씩 모이게 되고, 함께 싸워나가게 됩니다.

판타지게임 즐기는 분들께도 무척이나 흥미로운 만화책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익숙한 느낌이 드는 단조로움이 있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일테고, 후반으로 갈수록 집중도가 약간은 떨어지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기도 합니다. 까다로운 분이 아니라면 전혀 문제없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저는 너무 재미있게 본 만화책 PSYREN. 킬링타임용으로도 좋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