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랩풋볼 혼성 게임에 대해, 즐기는 풋살

By | 2020년 8월 20일

가볍게 풋살(Futsal)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담스럽게 운동할 겸 하는 분들도 많고요. 플랩풋볼은 축구, 풋살 용병 모임이라고 해서 가장 큰 커뮤니티이기도 합니다. 함께 즐길 사람 없는 분이라면 이용해보면 좋은 곳이지요. 오늘은 플랩풋볼 혼성 게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플랩풋볼 혼성 게임에 대해, 즐기는 풋살>

Futsal 풋살

기본적으로 남자끼리 하는 남자 일반 경기가 있고, 여성 경기가 있고, 혼성경기가 있습니다. 회비 만 원 내고 가서 함께 즐기기엔 어떤 경기라도 괜찮지요. 조금 과격한 게 부담스러우면 혼성경기로 하는 것도 좋습니다.

플랩풋볼 혼성경기 장/단점

남/녀가 모이는 곳은 그게 어디든 친분이라는 게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중 남자들은 여자들을 에스코트하려는 습성도 있지요.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끼리끼리 문화가 어느 정도는 생기게 됩니다.

아마 풋살 경기할 때도 고정멤버가 있는 경우가 있을 거예요. 그런데, 종종 그런 경우에 매니저와의 친분까지 더해지면 게임이 좀 재미없게 흘러갈 수도 있습니다. 정말 용병으로만 와서 모르는 사람들과 편 먹고 하는 이들은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고요.

근데 그건 단지 혼성이어서 그런 게 아니라, 혼성이기 때문에 남자들이 더 오버해서 문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플랩풋볼 이용하는 분들이 워낙 많다 보니 그런 일들도 있는 것 같아요.

서울, 대구, 경기, 광주, 대전, 인천, 부산, 울산, 충북으로 카테고리가 구분되어 있고, 회원은 일반, 중급 등등으로 레벨화가 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좋아하는 분이라면 관심 가져볼만한 커뮤니티인 것 같아요. ^^

[아래 참고 글]

스모선수 평균 수명 및 식사량

발톱 들렸을 때  관리방법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소모 칼로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