뿔테 안경알 빼는법, 손가락만으로 되네요

By | 2020년 11월 27일

지긋지긋한 안경을 쓴지도 정말 오래되었네요. 어릴 때 너무 쓰고 싶었는데, 막상 쓰니 이게 그렇게 귀찮고 불편하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별수 없습니다. 안 보이니 어쩔 수 없지요. 뿔테 안경알 빼는법 알려드립니다. 이거 딱히 어려울 게 없고, 손가락으로 충분합니다.

<뿔테 안경알 빼는법, 손가락만으로 되네요>

뿔테 안경알 빼는법

그렇다고 아무 안경이나 막 시도하면 곤란할 수 있어요. 라식을 하고 싶었는데, 할 수 없는 눈알이라고 병원에서 안 해주더군요. 그래서 그냥 평생 안경 쓰고 있습니다. 거의 뿔테로 쓰고 있는데, 안경알 빼는법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뿔테 안경알 빼는법

정말 쉽습니다. 이런 거 몰라도 그냥 힘줘서 슬쩍슬쩍 밀어보다 보면 그냥 빠집니다. 살짝살짝 끼우다 보면 끼워지고요.

뿔테 안경

안경점에 가지 않아도 혼자서 할 수 있는데, 엄지손가락으로 뿔테 안경알 안쪽 가장자리를 밀어주세요. 무턱대고 밀지 말고, 그 반대편은 검지손가락으로 살짝 지탱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면 슬쩍 안경알이 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만약 메탈로 된 안경테일 경우 나사가 있다면 나사를 풀어서 안경알을 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혼자서 하지 말고 안경점에 가서 해달라고하세요. 개인이 안경알을 빼는 경우는 사실상 거의 없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면 안경점에 가서 해달라고해도 좋습니다. 청소를 위해서라면 오히려 그분들이 더 잘해주시거든요.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안경 기스제거, 치약으로 된다고?

안구진탕증 원인 및 치료법, 시력, 실명 위험

fwb 뜻 제대로 알아보기, 틴더 앱에서 쓰는 이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