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혜요환, 당뇨에 좋은 돼지감자, 여주 등 원료

By | 2018년 2월 1일

당뇨가 있다 보니 다양한 건강먹거리들을 계속 찾아다니게 됩니다. 그중에는 건강보조식품도 있지요. 혜요환은 혜인서라는 곳에서 만드는 제품인데, 지난해 국민일보 주최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라는 것을 보고 관심있게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당뇨에 좋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환’ 제품입니다.

<건강보조식품 혜요환, 당뇨에 좋은 돼지감자, 여주 등 원료>

혜요환

<이미지 출처. 혜인서 공식 홈페이지>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균형있는 건강을 위해”

이 문구가 정말 맘에 듭니다. ^^

1. 혜요환 원재료
당뇨에 좋다고 하는 대표적인 먹거리는 여주, 돼지감자입니다. 당뇨에 좋은 것들이 많기는 하지만, 제가 알기로는 이 두 가지가 투톱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혈당조절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연구결과들이 엄청 많기도 한 먹거리들입니다. 돼지감자와 여주가 들어 있기에 당뇨환자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건강한 먹거리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칡, 뽕나무잎, 숙지황, 오미자, 산수유, 밀리타리스동충하초, 연씨, 쇠무플(우슬), 구아바, 차가버서, 소나무, 조릿대가 들어 있습니다. 대부분 제가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했던 재료들이기도 하네요.

이 외에 큰꽃삽주, 누에, 사인, 찹쌀도 들어 있습니다.

2. 혜요환 제조 과정
‘일물전체식’ 이라는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있는 그대로 섭취할 수 있게끔 만드는 것이지요. 무엇보다 살균처리가 되었다는 것이 정말 맘에 드네요.

혜인서 사람들

3. 먹으면 좋은 사람
돼지감자, 여주는 당뇨환자에게 가장 익숙한 먹거리입니다. 그렇다고 혜요환이 당뇨환자에게만 좋은 것은 아닙니다. 혜인서에서 권장하는 이 건강보조식품은 아래와 같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균형감 있는 건강함을 원하는 사람
– 젊을 때부터 건강관리를 하고 싶은 사람
– 건강함 젊음을 되찾으려는 중년, 노년층
–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하고 싶은 사람

4. 혜인환 섭취 용량
한 병이 한 달 용량인데, 하루 세 번, 1회당 20 ~ 30알 정도 식후에 섭취하면 된다 하네요.

혜인서의 혜인환을 살펴본 이유는 제가 너무 관심있게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당뇨에 가장 좋은 건 뭐든지 덜 먹는 식습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식단으로 균형있게 영양소 섭취가 가능한 분들은 굳이 추가로 무언가 먹을 필요가 없지요. 하지만, 그렇지 않은 분이라면 균형있는 건강을 위해 이런 제품 하나쯤 섭취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