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얼굴경락, 관리하는 얼굴 작은 남자 이야기

By | 2018년 4월 17일

남자도 피부에 관심을 가지고 관리까지 받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제 주변만 봐도 정말 많아졌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남자얼굴경략. 전 생각도 못 해봤는데, 어느 날 얼굴이 반쪽만 하게 작아진 친구 녀석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네요.

<남자얼굴경락, 관리하는 얼굴 작은 남자 이야기>

미남, 남자얼굴경락

분명 일주일 전에도 만났어요. 오래된 친구이고, 이 녀석이 요새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뭘 자꾸 사서 바르고, 결국 피부샵까지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외모를 가꾸는 것도 하나의 자기관리니 이해는 해주지만, 좀 과하다 싶어 괜한 잔소리를 늘어놓기도 했네요.

아… 근데, 어제 이 녀석을 만났는데,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는 게!!!! 얼굴이 한 20%는 줄어서 나타났는데, 크게 성형수술이라도 한 줄 알고 엄청 놀랐네요. 친구 녀석이 훈남이긴 하지만, 사진을 공개할 수는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관리하는 얼굴 작은 남자라고 칭찬해주었네요. 남자얼굴경락까지는 솔직히 부끄럼 타는 남자들 입장에선 받기 어렵다 생각했는데, 역시 처음이 어려울 뿐이더군요.

웨딩,결혼

큼직한 뼈로 구성되어 있는 남자들이 얼굴 경락받으면 여자분들보다 효과가 좀 더 있다고는 하더군요. 기본적으로 광대라인이 달라져 보이고, 비대칭 형태가 바로 잡히게 되는 게 티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얼굴이 많이 작아져 보인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네요. 탄산음료나 술/담배는 좋지 않다고 해서 줄이려고 노력까지 하게 되었다 합니다. 자신감을 한 번 찾게 되면 뒤에 따라오는 긍정적 효과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관리하는 남자분들이라면 남자얼굴경락에서 관심 가져보세요.

어디가 좋은지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요샌 워낙 괜찮은 샵 많으니… ^^

[참고 글]

수술해야 할까? 사각턱 관상 이야기

건조한 피부에 좋은 최고보습제 아르간 오일 효능

유망 직업 피부관리사 전망 및 연봉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