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털 정리 하는 법, 근데 꼭 해야하나?

By | 2018년 5월 26일

제목에 꼭 해야 하냐고 써놨지만, 의미 없는 질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누구나 깔끔해 보이고 싶어 하기 때문이죠. 귀찮아서, 그냥 남의 시선 의식하고 싶지 않아서 방치하는 분도 있지만, 그분들 또한 깔끔한 걸 싫어하진 않을 겁니다. 남자 털 정리하는 방법을 몇 가지 알려드립니다.

<남자 털 정리하는 법, 근데 꼭 해야 하나?>

남자 복근 수영장

1. 레이저

돈이 많이 드는 시술이지만, 가장 확실하지요. 당연히 가장 깔끔한 방법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아무 곳에서나 해선 절대 안 됩니다. 후유증이 있을 수 있고, 부작용 때문에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검증된 곳에서 진행해야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레이저를 통한 털 정리법은 그리 선호하지 않습니다.

2. 제모, 왁싱

요새 브라질리언 왁싱이 유행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이들 하는 것 같아요. 특히 음지에 있던 남성 제모 분야를 양지로 끌어올린 역할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전문 브라질리언 왁싱 선생님 몇 분을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하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있기도 합니다.

왁스를 바르고, 굳힌 다음 떼어내면서 몸에 있는 털들을 제거하는 것이지요. 아주 확실한 방법이지만, 아프다는 단점도 있고, 역시 꾸준히 관리해줘야 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무난한 방법이 아닌가 싶어요.

3. 원시적인 방법

면도기 사용하는 거지요. 코털은 코털 기계가 좋지만, 없다면 코털 가위로 관리하면 되지요. 면도는 전기면도기가 편하지만, 일반 면도기가 더 깔끔합니다. 남자들 털 정리를 위한 다양한 면도기들이 시중에 나와 있으니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하지만, 꺼끌꺼끌 그 느낌!!! 정말 싫지요. ㅠㅠ

최소한으로 관리해서 깔끔한 이미지를 얻고 싶다면, 콧털/수염 관리만 잘 해줘도 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멋쟁이로 거듭나기 위해 제대로 관리하고 싶다면 왁싱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잘하는 곳 단골로 만들어 놓고 주기적으로 관리받는 게 좋아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