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로망 프로포즈 이벤트, 주의사항

By | 2017년 10월 26일

여자들에게 몇 가지 커다란 로망이 있습니다. 바로 웨딩드레스, 그리고 프로포즈 이벤트. 이 두 가지 만큼은 해주지 않으면 평생 구박받는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죠. 여성분들끼리 모여서 대화할 때 메인 주제가 되기도 하는 그런 키워드입니다. 그렇기에 이왕이면 잘 해주는 것이 좋겠지요?

<여자의 로망 프로포즈 이벤트, 주의사항>

결혼반지 끼우는 프러포즈

프로포즈 이벤트 할 때도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반지와 꽃은 필수
반지는 결혼 예물로 따로 할 것이기 때문에 굳이 비싼 반지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포로포즈 이벤트는 비싼 선물보다 그 자체로 의미가 있기 때문이죠. 남자가 여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평생 지켜주겠다는 의지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만약 예물을 이미 맞춘 상황이라면 그곳에 가서 프로포즈용 반지를 따로 요청하면 됩니다. 아직 그 전이라면 의미를 줄 수 있는 적당한 가격 선에서 준비하면 되겠네요.

꽃은 몇 송이냐가 중요한 건 아닙니다. 대신 꽃다발이 없는 것은 안 됩니다. 남자분들 감성으로 꽃다발을 생각 안 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에겐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결혼반지

2. 대단함보다는 특별함
아무리 화려해도 특별함을 느낄 수 없다면 그건 실패한 프러포즈입니다. 아주 작은 이벤트라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면 대성공이지요. 자신이 특별한 존재라는 걸 내 남자가 일깨워주는 것만큼 큰 선물이 있을까요? 남의 것을 멋지게 베끼는 것보다 내 마음을 담아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울리지 않으면 실패
어지간하면 프로포즈에서 여자의 눈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특별한 이벤트에 눈물을 못보이게 했다면 그건 실패 이벤트입니다. 평생 한 번뿐인 이벤트인 만큼 잘 준비해서 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