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빼고 재생테이프 관리하는 법

By | 2018년 12월 28일

점을 빼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병원에 가서 가볍게 마취하고 시술받기만 하면 되니까요. 약간 따끔한 정도는 충분히 참을 수 있습니다. 얼굴이 완전 달라질 수 있는데 그 정도 고통은 아무것도 아니지요. ^^ 점빼고 이후에 재생테이프 관리 잘해줘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립니다.

<점빼고 재생테이프 관리하는 법>

점빼고 회복기간 점빼기 시술

재생테이프는 말 그대로 시술한 부위의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을 시켜주는 용도입니다. 처음 하루는 씻지도 않는 게 좋고, 그리고 1~2일 정도는 물세수만 하는 정도가 좋습니다. 외출을 자제하는 건 필수고요. 괜히 햇빛에 나돌아다녔다가 잘못되면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도 있어요.

얼마나 붙이고 있어야 하나?

점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작은 점 같은 경우엔 2~3일 정도면 되기도 하고, 큰 점 같은 경우엔 7~10일 정도 걸리기도 합니다. 더이상 진물이 나오지 않으면 떼어주면 됩니다.

재생테이프 관리하는 법

붙이고 있으면 하얗게 부풀어 오릅니다. 진물이 차오르는 건데요. 어느 정도 차올랐다 싶으면 떼어내고 교체해줍니다. 이런 과정을 반복하는데, 더이상 부풀어 오르지 않는다면 거의 아물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떼어내고 상태를 본 뒤 안 붙여도 되겠다 싶으면 그 뒤로는 피부관리만 좀 더 해주면 되겠지요?

일반적으로 시술한 곳에서 주의사항이나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니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 쉬운 걸 제대로 지키지 않아 문제가 되곤 하지요. 피부 건강도 건강입니다. 예쁜 피부, 젊은 피부 유지를 위한 약간의 노력은 필수지요. ^^

[참고 글]

점빼고 회복기간, 관리하는 법

성형 후 붓기 빨리 빼는 법 정리

골반줄이기 이렇게 해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