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결혼, 베트남 여자 성격 알고합시다

By | 2018년 5월 4일

요즘 결혼을 안 하려는 것도 문제고, 결혼하기 힘든 것도 문제입니다. 시기가 늦어지니 타이밍 놓쳐 버린 사람은 완전 독수공방할 신세가 되기도 하지요. 그래서, 국제결혼 알아보는 분들이 많기도 합니다. 제 주변에도 여럿 있어요. 제 친동생도 한 명 있고요. ^^

<국제결혼, 베트남 여자 성격 알고 합시다>

베트남 여자 성격

국제결혼 생각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나라가 바로 베트남입니다. 중국, 우즈베키스탄, 캄보디아 등 다양한 국가가 있겠지만, 베트남만큼은 아닐 거에요.

하지만, 시골에서는 둘에 하나는 집을 나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문제도 많습니다. 그러니 남자 입장에서 베트남 여자 성격 정도는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물론, 성격이라는 게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요.

베트남은 미국, 프랑스 등의 식민지였기도 해서 혼혈도 많습니다. 미인도 많고요. 요새 엄청난 발전을 하고 있어서 베트남 관련 펀드 상품도 잘 팔리지요. 그만큼 여성분들의 눈도 높아진 게 사실입니다. ‘돈’에 대한 갈증도 상당한 편이고요.

– 베트남 여자들은 하얀 피부를 ‘미의 척도’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온몸을 태우지 않으려고 가리고 다니는 경우가 많아요.
– 성격이 꽤나 강한 편입니다. 상대가 누구라도 잘 안 지려 해요.
– 하지만, 속은 여리고, 천상 여자입니다. 자신이 마음을 준 이에게 최선을 다합니다.
– 반대로 그렇지 않을 경우 정말 냉정합니다. 그래서, 맘에 안 들면 칼같이 남편을 두고, 아이를 두고 떠나기도 합니다.

선한 이미지에 반해 강한 성격이 많은 만큼, 신중히 생각해봐야 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성격이라는 건 다를 수 있기에 하기 나름이긴 하지요. 국제결혼 할 때 무턱대고 내가 갑이라 생각하고 하면 곤란해요. 하나의 가정을 꾸리는 일인데, 돈으로 사 온다는 생각만큼 위험한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무엇이든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 글]

베트남 그로스 펀드 정리

캄보디아 국제결혼 절차 및 구비서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