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기간, 준비물

By | 2020년 10월 27일

코로나로 어려운 한 해였지만, 대규모 세일을 하는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일부러 목록을 만들어 이때 사는 분들도 있고, 좀 비싼 가전, 전자, 가구 제품 등을 기다렸다가 블프 기간에 사기도 합니다. 저도 몇 가지 사고 싶은 물건이 있어 미리 살펴보고 있네요.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기간, 준비물>

2020 블랙프라이데이

올해는 어쩌면 그 어느 때보다 멋진 세일 항목들이 눈에 많이 띌 수도 있습니다. 경기가 전 세계적으로 안 좋았기 때문에 대량으로 물건이 풀릴 수도 있거든요. 다이슨 같은 제품을 가장 많이 노리는 것 같습니다.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준비물에 대해 아래에 알려드립니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전체 기간은 길지 않습니다. 코리아페스타는 꽤 긴데, 미국의 경우 추수감사절 이후 정해진 기간에 하는 거라 늘 동일한 규칙으로 진행됩니다. 단, 온라인은 꽤 빨리 진행될 것 같아요.

– 사전 세일 기간 : 11/23(월) ~ 11/26(목)
– 블랙프라이데이 : 11/27(금) ~ 11/28(토)
– 사이버 먼데이 : 11/30(월)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로 온라인쇼핑을 이용하는 우리들에겐 사이버 먼데이가 가장 핫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쇼핑몰에 따라 행사 스타일, 날짜 등이 다를 수 있으니 내가 뭘 살지 먼저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준비물은?

직접 해외쇼핑을 하려는 분이라면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받아 놓아야 합니다. 해외 배송 배대지 설정도 미리 알아보시고, 해외결제 카드(Master, Visa, American express) 준비하고요. 세금폭탄을 대비해서 관세 관련 정보도 알아두세요. 이 모든 게 귀찮다면 구매대행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헤드폰 음악

사람에 따라 다른데, 중국의 광군제를 노릴 수도 있고, 한국의 코리아페스타를 노릴 수도 있습니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캐나다 블랙프라이데이… 등등 그 모든 것들이 센스 있고, 정보력 있는 사람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 만큼 물건을 정하고 다양한 정보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엄청 꿀템을 찾을 수도 있어요. ^^

[아래 유용한 글들]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pc, mobile)

면세점 노트북 구매 시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

구전녹용 효능, 녹용에 몸에 좋은 진짜 이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