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광군제 기간, 정보 모음, 해외직구 절정

By | 2020년 10월 27일

2020년에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11월 11일 중국의 광군제 기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필요한 몇 가지 정보도 알려드려요. 해외직구 하는 분들에게는 블랙프라이데이와 더불어 최고의 행사입니다. 매년 기록일 갱신할 정도니 말 다 했지요.

<2020 광군제 기간, 정보 모음, 해외직구 절정>

광군제 기간

코로나 이후로 처음으로 진행되는 광군제 기간은 이전보다 길게 잡혀 있습니다. 더 많은 쇼핑을 예상하고 있고, 규모는 역시나 역대 최고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청난 할인이 들어가니 놓치지 마시고, 미리 준비해서 원하는 상품을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2020 광군제 기간

중국에서는 독신절이라고 하지요. 솔로들을 위한 행사로 시작되었는데,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전 세계적인 쇼핑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알리바바에서 하는 것인데, 정말 마윈회장은 대단한 사람입니다. 우리나라는 11월 11일을 빼빼로데이라고 하는데, 요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를 하기도 하지요.

11월 11일 광군제

사전 예약 판매 : 10월 21일
1차 광군제 기간 : 11월 1일 ~ 3일
2차 광군제 당일 : 11월 11일
거의 3주간 행사가 진행됩니다. 일정 상으로는 며칠 정도지만,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분이라면 지금부터 부지런 떨어야 득템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타오바오가 대표적인 행사주최입니다.

수백만 개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니만큼 쇼핑의 달인이라 해도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대략 8억 명 정도의 쇼핑참여자를 예상한다고 합니다.

헤드폰 음악

2020광군제 준비

이번에는 라이브커머스 준비도 많이 된 것 같습니다. 요즘 트렌드죠. 직접 사용하는 걸 보고 사기도 하는데,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이런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지 않지요. 미리 다 파악해서 준비해둡니다. ㅎㅎ

알리바바 그룹에서 결제 시스템을 강화했고, 물류를 위해 700대의 전세기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국제배송을 좀 다 빠르게 하려고 (평소보다 두 배가량) 애쓰고 있기도 합니다.

알리바바 광군제

우선 우리가 준비해야 할 건 워너비 상품 목록이겠지요? 그리고,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가 필요합니다. 이 시기에 각 카드사별로 혜택도 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 10/31까지, 육스, 아이허브 최대 15% 할인
KB국민카드 : 10/31까지, Pre블프X몰테일 배송대행비 할인
삼성카드 : 10/31까지 알리익스프레스 10달러 즉시 할인, 11/30까지 최대 100% 캐시백 이벤트
하나카드 : 퍼패차 10% 할인,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

배송 관련 정보를 미리 알아두고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도 미리 마련하시고요. 해외직구가 처음인 분이라면 이런저런 준비를 미리 해야 하니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올해도 멋진 쇼핑 되시길…

[아래 유용한 글 모음]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기간, 준비물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받는 방법

우롱차 효능, 카페인 및 부작용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