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청결제 리스테린 사용법, 구강건강 채기기

By | 2018년 1월 2일

이젠 가글하지 말고 리스테린 하세요~ 라는 광고를 보면 혹~ 하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가글도 분명 좋은데, 리스테린을 하라고 하니 관심이 갈 수밖에 없지요. ^^ 하지만, 리스테린 역시 가글의 일종임을 알아두세요. ^^ 그냥 사용하는 것과 올바은 리스테린 사용법을 알고 쓰는 것과 효과 차이가 큽니다.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사용법, 구강건강 채기기>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이미지 출처. 리스테린 공식 홈페이지>

1. 나한테 맞는 리스테린 고르기
내츄럴 그린티 : 꽤 순한 편입니다. 평소 가글을 해본 적이 별로 없는 분이라면 이 제품을 활용하세요. 초짜 가글러에게 딱 맞는 안성맞춤형 상품입니다.
쿨민트 : 좀 더 쿨한 느낌을 가지고 싶은 분이라면 쿨민트 리스테린 사용해 보세요. 하지만, 꽤나 자극적이니 사용했을 때 따갑거나 아프다면 내츄럴 그린티 리스테린, 제로 정도로 낮추시길…
토탈케어 : 순해 보이는 보라색이지만, 절대적으로 강한 제품입니다. 입속 피부 약한 분들에겐 완전 비추입니다. 강한 분들만 사용할 수 있는 리스테린!!!

2. 올바른 리스테린 사용법
– 하루에 2회 (아침/저녁)
– 1회 용량 20ml, 약 30초 동안 머금은 상태서 가글을 합니다.
사용 후 뱉어내고 나서 물로 헹구면 안 됩니다. 효과가 반으로 줄어요.!!!
– 양치하고 바로 하면 치아에 색이 밸 수 있으니 어느 정도 시간(30분 정도)이 지난 후에 하는 게 좋습니다.
– 처음 사용하는 분이라면 용량을 조금 적게 사용하세요.

가장 중요한 리스테린 사용법은 바로 물로 헹구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물로 헹구게 되면 불소 성분까지 씻겨 나갈 수 있기 때문에 효과가 줄어들지요. 올바른 리스테린 사용법 잘 익혀두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