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 이빨 씌우는 가격

By | 2020년 10월 31일

이빨 씌우는 가격은 치과마다 차이가 큽니다. 왜냐면 어떤 곳은 싸게 받고, 어떤 곳은 최대한 비싸게 받기 때 문이죠. 치료할 때 가격 차이가 가장 큰 분야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중 요즘 많이들 하는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 이빨 씌우는 가격>

지르코니아 크라운 치료 가격

언젠가 돌팔이 의사한테 당한 적 있어요. 좋은 학교 나와서 학교 이름까지 걸고 하면서 왜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치료 도중에 갑자기 이빨을 뽑질 않나… 아무튼 그 동네에서 유명한 돌팔이임을 나중에 알았어요. ㅠㅠ 반대로 최선을 다해서 적은 돈으로도 치료해주시는 의사쌤도 만난 적 있답니다. 그렇다면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

그 멋진 의사선생님은 제 동생을 치료해주셨어요. 대학병원에 가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그럴 수 없는 현실을 아시고 천사와 같은 마음으로 오랜 시간 치료해주셨지요.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과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

지르코니아는 크라운 치료할 때 대표적으로 쓰이는 재료입니다. 땜빵 정도로 끝나지 않아 완전히 이빨을 씌우는 걸 크라운 치료라고 하는데, 예전에는 금니를 많이 썼다면 지금은 지르코니아를 선호합니다.

인간의 치아와 가장 비슷하기 때문에 위화감이 없다는 것이 큰 이유입니다. 튼튼하기도 하고요. 다만 가격이 좀 비싸다는 측면이 아직은 아쉽지요. 지르코니아 크라운 어금니의 경우 40만 원 이상이고, 앞니 같은 경우 50만 원 이상 합니다. 물론 치과병원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고요.

치아브릿지

이빨 씌우는 가격

레진 치료처럼 땜빵 용도는 5만 원 정도면 보통 충분합니다. 인레이 치료는 그래도 20만 원 이상은 예상을 하고 가는 게 좋고요. 크라운 치료 또한 싼 재료를 쓸 경우 25만 원 이상 들어갑니다. 그렇게 따지면 지르코니아 가격이 얼마나 비싼지 대략 알 수 있지요.

치아 자체가 이제는 미용 영역에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금니의 부자연스러움보다는 지르코니아의 자연스러움을 많이 추구하는 것 같아요. 혹 브릿지 하는 경우라면 70만 원 이상은 생각해야겠습니다.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잇몸 아플 때 먹는 약, 음식, 그리고 주의사항

구강암 생존율, 치료법

치아 브릿지 수명, 치료 사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